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컬리수, 보온성·스타일 겸비한 경량 아우터 내놔
> 뉴스 > 정보성    |   2020년10월26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트렌디한 컬러감·고급스런 체크 패턴의 슬림핏
간절기 아우터로 입다 한겨울엔 이너로 활용




[2020년 10월 26일] -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우리 아이들을 위해 겨울옷을 마련하려는 부모들의 손길이 분주한 가운데 컬리수가 보온성과 스타일, 가벼운 착용감까지 겸비한 경량 아우터 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브랜드 컬리수는 요즘같은 매서운 가을 추위에 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경량 아우터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경량 패딩은 쌀쌀한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간절기용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고, 한겨울에는 이너로 레이어드해 착용할 수 있어 매년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컬리수는 이번 시즌 ‘리버시블 경량 점퍼’와 ‘경량 다운 베스트’ 등 2가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버시블 경량 점퍼는 트렌디한 컬러감과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가성비 높은 아이템이다. 한쪽 면은 선명한 솔리드 컬러가, 다른 면은 체크 패턴이 접목돼 어떻게 착용하느냐에 따라 캐주얼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보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가벼운 착용감과 부해 보이지 않는 슬림한 핏으로 데일리 아우터로 제격.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특히 블루 컬러의 경우 출시한지 2주만에 판매율 30%를 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경량 다운 베스트는 무채색 겨울옷에 화사함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라임, 핑크 등 트렌디한 네온 컬러가 적용돼 겨울철 우리 아이들의 얼굴빛을 환하게 살려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특히 컬리수의 리버시블 경량 점퍼 안에 착용하면 더욱 따뜻하면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리버시블 경량 점퍼는 100에서 150까지, 경량 다운 베스트는 110에서 150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5만 9,900원과 3만 9900원이다.

안태홍 한세드림 컬리수 기획MD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우리 아이들의 체온과 스타일을 모두 지켜줄 가볍고 따뜻한 경량 아우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컬리수가 제안하는 이번 아우터 제품들과 함께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 겨울 패션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사랑스런 나만의 '바쉬풀디노'…젤리캣, 스테고사우루스 애착인형 출시 (2020-10-27 10:08:09)
올 겨울 추위엔 이것! 알로앤루·알퐁소, 골벨로아 소재 아이템 내놔 (2020-10-23 16:14:53)
키워드로 알아보는, 찬 바람 불 때...
"유치원·어린이집에 엘프레리 물...
대용량으로 즐기는 저칼로리 맥주 ...
파우치형 이유식 먹이기 힘들다? '...
'조지아' 모델 이서진, 표정으로 ...
[책소개] 책으로 배우는 자연의 소...
설 선물도 센스있게, 드라이플라워...
롯데마트, 겨울철 안전운전 돕는 '...
알로앤루, '붉은 원숭이' 캐릭터 ...
보령메디앙스, 미혼모 가정 자립 ...
키워드로 알아보는, 찬 바람 불 때 꼭 있...
고성능 보풀제거기 ‘아이프리 FX-...
코로나 시대 – 우리 아이 사...
NE능률 엔이키즈 '잉글리시빌 스토...
쁘띠엘린, 모윰 쪽쪽이&치발기 클...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