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모이몰른, 겨울까지 입힐 수 있는 아우터 대거 출시
> 뉴스 > 정보성    |   2020년10월23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활용…유니크한 디자인
11월15일까지 멤버실 이벤트…다양한 혜택 준비



[2020년 10월 23일] -  때이른 추위에 아이들에게 어떤 옷을 입혀야 할지 고민이 많은 요즘, 모이몰른이 지금부터 겨울까지 활용도 높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이몰른은 무스탕, 모직, 화섬, 퍼 등의 소재와 구스다운, 덕다운, 젤플러스, 패딩 등의 충전재를 활용한 다양한 아우터로 올겨울 우리 아이들의 체온을 지켜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아우터는 모이몰른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모이몰른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먼저 다채로운 코트 라인업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력 제품 가운데 ‘니니체크무스탕코트’는 체크 나염 바탕에 카라와 포켓 부분의 포인트 퍼가 세련미를 더하는 인조무스탕 코트로 클래식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포켓 부분의 스캘럽 자수와 화사한 컬러감의 카라가 있어 걸치기만 해도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는 ‘엘리스퍼코트’는 트렌디한 부클 소재와 패딩 안감이 사용돼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높은 제품이다. 

패딩 소재로 보온성이 극대화된 코트 라인업도 마련됐다. 레트로한 컬러감의 ‘테디패딩코트’는 허벅지 중간까지 오는 기장에 패딩 안감이 더해져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홀리패딩코트’는 트윌 소재에 패딩 안감이 더해진 데다 탈부착이 가능한 퍼 카라가 적용돼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에 변화를 줄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모이몰른은 이 밖에도 경량다운점퍼, 롱다운점퍼, 젤플러스패딩점퍼, 패딩점퍼 등 보온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활용도 만점의 아우터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또한 이번 시즌 아우터를 포함해 10만 원 이상 구매한 쑥쑥포인트 VIP 고객에게는 등급별로 최대 3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쿠폰 증정 행사를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신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MD 팀장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에 세련된 디자인과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지닌 아우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모이몰른이 선보이는 유니크한 감성의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을 지닌 아우터 제품으로 간절기는 물론 겨울까지 아이들을 위한 스타일링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이몰른은 북유럽 감성의 유니크한 디자인,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대로 중국에 이어 최근 일본 유아동복 시장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해 유아동복 시장의 한류 열풍을 선도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올 겨울 추위엔 이것! 알로앤루·알퐁소, 골벨로아 소재 아이템 내놔 (2020-10-23 16:14:53)
아토팜 '마음펀딩', 미혼모·한부모 가정에 'MLE크림' 본품 지원 (2020-10-22 11:09:34)
키워드로 알아보는, 찬 바람 불 때...
"유치원·어린이집에 엘프레리 물...
대용량으로 즐기는 저칼로리 맥주 ...
파우치형 이유식 먹이기 힘들다? '...
'조지아' 모델 이서진, 표정으로 ...
[책소개] 책으로 배우는 자연의 소...
설 선물도 센스있게, 드라이플라워...
롯데마트, 겨울철 안전운전 돕는 '...
알로앤루, '붉은 원숭이' 캐릭터 ...
보령메디앙스, 미혼모 가정 자립 ...
키워드로 알아보는, 찬 바람 불 때 꼭 있...
고성능 보풀제거기 ‘아이프리 FX-...
코로나 시대 – 우리 아이 사...
NE능률 엔이키즈 '잉글리시빌 스토...
쁘띠엘린, 모윰 쪽쪽이&치발기 클...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