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엄마 해 봐~!" 아이챌린지 '베이비 수다쟁이', 영유아 언어발달 촉진
> 뉴스 > 정보성    |   2020년10월15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영유아 시기 말문 틔워주는 언어발달 프로그램
듣기·이해하기·말하기 각 영역 연동된 구성 알차



[2020년 10월 15일] -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영유아의 말문을 틔워주는 언어발달 프로그램 ‘베이비 수다쟁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챌린지가 앞서 생후 9~12개월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75%가 아이의 언어발달을 위해 노력하고 싶다고 답했다. 또한 아이가 엄마, 아빠 등 간단한 말을 하는 적정시점을 묻는 질문에는 9~10개월이 24%로 가장 높게 나타났고, 11~12개월이 21%로 뒤를 이었다. 

아이챌린지는 이 같은 의견을 반영, 첫 돌(만 1세)이 지나기 전 놀이를 통해 아이의 말문이 열리게 도와주는 '베이비 수다쟁이'를 개발했다. 

베이비 수다쟁이는 듣기, 이해하기, 말하기 각 영역이 연동된 ▲놀이 완구 5종 ▲놀이 교재 8종 ▲디지털 음원북 1종 ▲가이드 1종으로 구성됐다. 영아 말하기 필수 어휘 100여 개와 40가지 말놀이가 수록된 노래, 완구, 놀이책을 통해 아이의 말하기와 언어발달을 촉진한다.

아이챌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네이버의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제품 구입 시 월령프로그램 본품 1개월분과 공부상을 증정한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아이가 일상생활 속에서 어떤 언어 자극을 받느냐에 따라 언어발달에 큰 차이가 나타난다”며 “부모가 아이와 함께 말놀이를 반복한다면 아이가 어린이집에 가기 전 말하기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챌린지 베이비 수다쟁이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추워진 날씨엔 '플리스'가 제격! 리바이스키즈, 트레이닝 세트 내놔 (2020-10-15 09:18:33)
경품이 무려 '스토케 슬리피'…소비자 참여 이벤트 열려 (2020-10-14 19:52:35)
나는 버럭맘? 아이에게 소리 지르...
이 옷 입으면 나도 전지현? 네파, ...
태어나자 마자 엄마를 '알아본다?'...
집중력을 키우는 '행동 묘사' & '...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에 '쁘띠...
국민안전처 선정 '안전한 물놀이 ...
<터닝메카드W> 케이블 채널...
광고계 접수한 '스타의 가족' 누가...
베이비홈, 이모션3.0 유모차 신색...
어스본코리아, 아이의 창의력 높여...
나는 버럭맘? 아이에게 소리 지르는 부모...
난임 걱정! 임신이 잘 안 되는 이...
아이의 트라우마 극복…‘회복 탄...
아토팜 '마음펀딩', 미혼모·한부...
이브자리-예비엄마가 함께 만드는 ...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