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이브자리, 21일부터 아기용품 키트 제공…벌써 네 번째
> 뉴스    |   2020년09월18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선착순 150명에 아기 용품 키트 '맘이아이' 선물
임산부·아기 침구 개발 아이디어 낸 50명에게도 



[2020년 9월 17일] - 임산부 응원 캠페인을 전개해 온 이브자리에 이번엔 지원의 폭을 넓혔다. 아기를 기다리는 예비부모라면 꼭 참여해 보자.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오는 21일 임산부를 위한 이벤트를 열며 넉달째 곧 태어날 아기에게 엄마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브자리는 지난 6월부터 매월 온라인 이벤트를 열고 아기를 위한 용품이 담긴 키트 ‘맘이아이(Mom2i)’를 선물해왔다. 이번 4차 이벤트에서는 임산부와 아기용 침구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벤트도 추가해 ‘임산부 응원 캠페인’의 범위를 확대한다.

오는 21일 오전 9시에 오픈되는 4차 이벤트에서는 선착순 150명에게 키트가 주어진다. 아기와 임산부에게 필요한 침구 개발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참가자 50명도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선착순 이벤트와 아이디어 공모전 모두 이브자리 공식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브자리 임산부 응원 캠페인에는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이번 4차 이벤트까지 포함하게 되면 누적 700명의 예비 엄마가 맘이아이 키트를 통해 아이에게 사랑을 전하게 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아기가 태어나길 기다리면서 준비한 맘이아이 키트와 침구에 예비맘들의 사랑이 온전히 담겨 아이에게 잘 전해지고 기쁘게 사용되길 바란다”며 "이 세상 모든 어머니와 아이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캠페인 진행을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브자리 맘이아이 키트는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 유아용품 전문 기업 메디앙스 등이 함께 준비했다. 이브자리 신생아용 베개, 보솜이 리얼코튼 기저귀, 메디앙스 아이맘 탄생 축하팩, 깨끗한나라 비야비야 어니스트 퓨리 물티슈 등 예비 엄마와 곧 태어날 아기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따.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몽클레르 앙팡, 2020 FW 컬렉션 공개…올 겨울 트렌드는? (2020-09-21 12:21:29)
한세드림 '고객 사은 프로모션'…추석빔 구입 찬스 (2020-09-18 00:31:44)
나는 버럭맘? 아이에게 소리 지르...
이 옷 입으면 나도 전지현? 네파, ...
태어나자 마자 엄마를 '알아본다?'...
집중력을 키우는 '행동 묘사' & '...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에 '쁘띠...
국민안전처 선정 '안전한 물놀이 ...
<터닝메카드W> 케이블 채널...
광고계 접수한 '스타의 가족' 누가...
베이비홈, 이모션3.0 유모차 신색...
어스본코리아, 아이의 창의력 높여...
나는 버럭맘? 아이에게 소리 지르는 부모...
난임 걱정! 임신이 잘 안 되는 이...
아이의 트라우마 극복…‘회복 탄...
아토팜 '마음펀딩', 미혼모·한부...
이브자리-예비엄마가 함께 만드는 ...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