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일룸, '나의 일룸생활 ' 신규 캠페인 전개
> 뉴스 > 정보성    |   2020년09월16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개인의 스타일 맞춘 라이프 스타일 제안
"공간과 사람 연결하는 일룸 가치 전달"




[2020년 9월 16일] - "나한테 딱 맞춘 라이프 스타일은?" 일룸이 더 좋아질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2020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은 가구를 넘어 생활을 바꾸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일룸의 가치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소비자들이 가진 다채로운 생활 속 니즈에서 출발해 일룸을 만난 후 새롭게 경험하게 된 라이프스타일을 구체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목적.  

캠페인 론칭과 함께 금일 공개된 TV CF는 일룸과 함께 ‘내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춘’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일룸 브랜드 모델 공유의 '왜 일룸을 사냐구요?’라는 물음으로 시작해 침실, 거실, 작업공간 등으로 공간 배경이 변하면서 다양한 일룸 생활을 보여준다. ‘가족의 생애주기에 맞춰 변신하는 쿠시노 생활’, ‘각자의 자세에 맞춰 따로 또 같이 편안한 코모 생활’ 등 제품의 특장점이 만들어주는 일룸 생활을 짤막한 에피소드 형식으로 재현한다. 이를 통해 일룸을 통해 누리게 될 내 스타일에 꼭 맞는 생활을 보여주며 값을 매길 수 없는 일룸생활의 만족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고 일룸 측은 설명했다. 

일룸은 지난 2019년부터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그동안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일룸 실소비자들의 일룸생활 경험담을 공유하며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이번 캠페인 역시 기존 고객을 비롯해 체험단,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일룸생활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신제품 출시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일룸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찾아 이를 실현시키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생활의 변화를 만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일룸으로 변화된 생활을 경험해보고, 공간과 사람을 연결하는 일룸의 가치를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한세드림 '고객 사은 프로모션'…추석빔 구입 찬스 (2020-09-18 00:31:44)
리얼베리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전소니 발탁 (2020-09-16 17:34:56)
내 아이가 아인슈타인이 되길 원한...
초등 1년 공부 스트레스 주지 않겠...
무소유의 즐거움…장난감을 버려야...
잦은 부부 싸움이 내 아이에게 미...
컨버스키즈가 제안하는 가을·겨울...
우리 아이는 책을 싫어해요. 어떡...
[이벤트] <터닝메카드W:블랙미...
'백종원 냄비' 투핸즈 살롱, 현대...
네스프레소, 2016년 첫 한정판 캡...
6일까지 '이영애 비타민' 솔가 에...
내 아이가 아인슈타인이 되길 원한다면
건조한 환절기…머리부터 발끝까지...
병원·마트놀이…역할놀이가 필요...
올 추석엔 키자니아에서 세계여행 ...
온라인 쇼핑의 진화…기업들은 왜 ...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