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 펭귄·마카롱 버니 시리즈 출시
> 뉴스 > 정보성    |   2020년08월12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펭귄, 휴대·유모차 인형으로 활용 가능 크기
마카롱 버니, 소프트한 컬러의 바쉬풀 버니


[2020년 8월 12일] - 쁘띠엘린의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이 여름에 딱 어울리는 신제품을 내놨다. 뜨거운 여름, 더위를 잊게 해줄 귀여운 펭귄과 무더운 여름날 애프터눈 티를 함께 즐기고 싶은 마카롱 버니 3종이다.



 

오늘부터 쁘띠엘린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펭귄’은 앙증맞은 부리와 귀여운 날개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S, M 두가지 사이즈로 런칭돼 아기 펭귄과 어른 펭귄을 연상시킨다. 앙증맞은 크기의 S 사이즈(18cm)의 경우 아이가 한 손에 들기 적당한 사이즈로 외출 시는 물론 유모차 인형으로도 좋다. M 사이즈(31cm)의 경우 아이가 안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로 언제든 함께하기 좋으며 가방에 휴대하기에도 적절하다.

다가오는 8월 말에는 젤리캣의 베스트셀러 바쉬풀 버니를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풀어낸 ‘마카롱 버니’도 출시된다. 버터 밀크의 풍미가 연상되는 버터밀크 마카롱 버니, 고소한 피스타치오 향이 떠오르는 피스타치오 마카롱 버니, 감미로운 라벤더 향이 날 것 같은 라벤더 마카롱 버니의 3종이다.

젤리캣의 버니 시리즈는 극세사 원단의 부드러운 감촉으로 분리불안을 느끼는 아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애착인형으로 추천한다. 어린이집에 처음 입학 시 젤리캣과 함께라면 낯선 환경에서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애착 형성과 더불어 수면 교육 시 수면인형으로도 활용하기 좋으며 촉각 발달을 돕는 좁쌀 크기의 구슬이 내장돼 있어 촉감 변별 능력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과 국내 KC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 또한 확보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젤리캣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사랑스러운 젤리캣들이 더운 여름날 더위를 잊을 만큼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펭귄, 마카롱 버니를 포함한 젤리캣의 제품들은 전국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 쁘띠엘린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컨버스키즈가 제안하는 가을·겨울 패션은? (2020-08-12 12:07:44)
에티튜드 젖병세정제 '0원 체험딜'…25일까지 매일 선착순 천 명 (2020-08-11 17:22:54)
내 아이가 아인슈타인이 되길 원한...
초등 1년 공부 스트레스 주지 않겠...
무소유의 즐거움…장난감을 버려야...
잦은 부부 싸움이 내 아이에게 미...
우리 아이는 책을 싫어해요. 어떡...
[이벤트] <터닝메카드W:블랙미...
'백종원 냄비' 투핸즈 살롱, 현대...
네스프레소, 2016년 첫 한정판 캡...
6일까지 '이영애 비타민' 솔가 에...
제니튼 “유산균 캔디, 할로윈 호...
내 아이가 아인슈타인이 되길 원한다면
건조한 환절기…머리부터 발끝가지...
병원·마트놀이…역할놀이가 필요...
올 추석엔 키자니아에서 세계여행 ...
온라인 쇼핑의 진화…기업들은 왜 ...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