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네오팜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 태국 진출…글로벌 공략 강화
> 뉴스    |   2020년07월31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쇼피' 등 이커머스 플랫폼·소셜커머스 입점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포함 5개 제품 선봬



[2020년 7월 31일] - 네오팜의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가 아세안 최대 뷰티 시장인 태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을 향한 첫발을 내디뎠다.





네오팜은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유통망 중 하나인 쇼피(Shopee)를 비롯, 태국 내 소셜커머스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티엘스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에는 라자다(Lazada), JD센트럴(JD central) 등의 이커머스 플랫폼과 오프라인 채널에도 추가 입점을 추진하여 유통 채널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네오팜은 콤부차 발효 성분과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은 티엘스의 시그니처 제품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포함해 총 5가지 제품을 태국 시장에 선보인다. 콤부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해외 트렌드에 맞춰 탁월한 티톡스 효과로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티엘스만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태국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태국은 아세안 최대 화장품 시장으로 주목 받고 있는 국가로,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동남아의 핵심 수출국가다. 특히 최근에는 이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하며 향후 성장 전망이 밝은 블루오션 시장이라 평가 받고 있다. 코트라(KOTRA)의 분석 자료에 의하면 태국의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2015년 9억 달러에서 2019년 50억 달러 수준으로 성장했고, 2024년에는 180억 달러 규모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네오팜 관계자는 “이번 태국 시장 진출을 교두보 삼아 티엘스 브랜드의 아세안 시장 진출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것”이라며 “아세안 시장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자사 브랜드의 인지도와 실적 증대를 위해 점진적인 유통 채널 확대 및 현지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팜의 ‘티엘스’는 최근 글로벌 1위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Amazon)에서도 판매를 시작하며 글로벌 판로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모이몰른 토들러 라인, 전년 동기 대비 매출 40% 증가 (2020-08-10 11:02:04)
아이 건강 지키는 핑크퐁…롯데칠성음료, 핑크퐁 키즈홍삼 2종 내놔 (2020-07-30 19:47:10)
올 가을 육아맘 잇템 '에끌레브 아...
맥심 카누 여름 한정판 출시…새 ...
"로봇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바꾸겠...
코카-콜라,'이맛, 이느낌' 글로벌 ...
아가방, 보온성 강한 ‘클리니웜 ...
스타의 숲이 유행… 강남에 들어선...
에르고베이비-쉐라톤 그랜드 워커...
궁중비책, 신제품 ‘궁중비책 안심...
YKBnC, ‘리프레쉬에어 프로젝트’...
이딸라, 정교한 글라스웨어 컬렉션...
올 가을 육아맘 잇템 '에끌레브 아기띠' ...
컨버스키즈가 제안하는 가을·겨울...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 펭귄·마...
쉽게 포기하는 아이, 어떻게 양육...
에티튜드 젖병세정제 '0원 체험딜'...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