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아기의자부터 부스터까지…세이지폴 '점보 부스터' 활용성 甲
> 뉴스    |   2020년07월21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아기의자 하나로 범보의자·휴대용 부스터 등 가능
편안한 착석감·뛰어난 내구성 자랑…휴대성도 ↑




[2020년 7월 21일] - 쁘띠엘린의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이 점보 부스터를 런칭했다. 여러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단 하나의 아기의자로 범보의자부터 부스터, 휴대용 부스터로까지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세이지폴 점보 부스터는 착좌 및 등받이 부분의 폭신하고 말랑한 인테그랄 스킨폼 사용으로 오랜 시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프레임에는 충격 및 스크래치에 강한 고급 ABS 소재가 사용돼 오랜 기간 튼튼한 사용이 가능하다. 면 100% 소재의 이너 시트는 목 가누기 어려운 아기부터 다양한 체형의 아기들까지 안정감 있도록 감싸 안아줘 앉는 연습과 이유식 시간의 사용이 가능하며, 식탁의자에 연결하여 부모와 눈높이를 맞춘 사용으로 바른 식습관 형성을 도울 수도 있다.


개인 위생 관리가 매우 중요한 요즘 시기에는 외출 시 개인 아기의자를 휴대하는 것이 더욱 위생적인데 세이지폴 점보 부스터는 외부 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2.6kg의 가벼운 무게는 기본, 손쉽게 폴딩되는 방식으로 작동이 가능해 휴대용 부스터로도 활용성이 크다. 


세이지폴 점보 부스터는 생후 3개월 고관절의 바른 성장이 중요한 시기에 고관절 이형성증을 예방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돼 소아정형외과 전문의의 추천도 받았다. 


세이지폴 관계자는 “기존 영유아 아기의자는 여러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 사용기간이 짧은 단점이 있었다”며 “세이지폴 점보 부스터는 점보의자부터 부스터, 휴대용 부스터까지 한번에 사용이 가능해 더욱 편안하게 육아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이지폴 점보부스터를 포함한 세이지폴의 베스트셀러 수납장, 모빌, 아기식탁의자 등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케이크 놀이 좋아하는 아이에게 추천하는 '이것' (2020-07-28 09:17:57)
여름휴가 갈 때 꼭 챙겨야 할 내 아이 #뷰티템 (2020-07-21 16:53:31)
올 가을 육아맘 잇템 '에끌레브 아...
맥심 카누 여름 한정판 출시…새 ...
"로봇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바꾸겠...
코카-콜라,'이맛, 이느낌' 글로벌 ...
아가방, 보온성 강한 ‘클리니웜 ...
스타의 숲이 유행… 강남에 들어선...
에르고베이비-쉐라톤 그랜드 워커...
궁중비책, 신제품 ‘궁중비책 안심...
YKBnC, ‘리프레쉬에어 프로젝트’...
이딸라, 정교한 글라스웨어 컬렉션...
올 가을 육아맘 잇템 '에끌레브 아기띠' ...
컨버스키즈가 제안하는 가을·겨울...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 펭귄·마...
쉽게 포기하는 아이, 어떻게 양육...
에티튜드 젖병세정제 '0원 체험딜'...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