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아토팜, 10대 청소년 위한 라인 '멜로무드' 런칭
> 뉴스    |   2020년07월09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멜로무드 모이스처 밸런싱 플루이드' 첫 선
연령별 피부 고민 솔루션…브랜드 입지 강화




[2020년 10월 13일] - 14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를 하고 있는 아토팜이 연령별 피부 고민에 따른 제품군을 연이어 출시하며 민감피부 스킨케어 브랜드의 입지를 확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를 위한 '멜로무드(mellomood)' 라인을 런칭했다.


멜로무드는 신체 변화와 더불어 왕성한 피지 분비, 학업 스트레스, 메이크업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청소년을 위해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기술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라인 런칭으로 아토팜은 베이비(0~3세)부터 키즈(4~10세), 임산부에서부터 청소년(11~19세)까지 고객층을 확대해 민감피부 솔루션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첫 선을 보이는 '멜로무드 모이스처 밸런싱 플루이드’는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는 잡아주고 피부 속 수분은 채워 피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가벼운 텍스처의 수분 로션이다. 유분만을 선택적으로 흡수하는 신개념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분비된 피지를 케어하고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또 피부 진정, 보호, 정화 효과를 지닌 병풀잎수, 캐모마일꽃수를 비롯한 4가지 자연 유래 식물추출수와 8중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수분 베리어 콤플렉스에 독자개발 피부장벽 기술인 MLE가 더해져 탄탄한 수분장벽을 만들어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이 사용됐으며, 피부와 유사한 pH 5.4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은 향후 지속적인 성분 개발과 피부장벽 기술 연구를 통해 민감피부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고 사회적 책임 이행에 앞장설 계획이다. 재활용 가능한 용기, FSC 인증 포장재 등 친환경 자재 적용을 확대하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아이 러브 그린’ 캠페인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멜로무드 모이스처 밸런싱 플루이드는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스토케, 16일까지 갤러리아 광교점서 사은행사 (2020-07-09 13:47:53)
올 여름 아이 건강은 '초록마을'에서 지켜요 (2020-07-03 19:55:56)
올 가을 육아맘 잇템 '에끌레브 아...
맥심 카누 여름 한정판 출시…새 ...
"로봇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바꾸겠...
코카-콜라,'이맛, 이느낌' 글로벌 ...
아가방, 보온성 강한 ‘클리니웜 ...
스타의 숲이 유행… 강남에 들어선...
에르고베이비-쉐라톤 그랜드 워커...
궁중비책, 신제품 ‘궁중비책 안심...
YKBnC, ‘리프레쉬에어 프로젝트’...
이딸라, 정교한 글라스웨어 컬렉션...
올 가을 육아맘 잇템 '에끌레브 아기띠' ...
컨버스키즈가 제안하는 가을·겨울...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 펭귄·마...
쉽게 포기하는 아이, 어떻게 양육...
에티튜드 젖병세정제 '0원 체험딜'...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