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7월 한 달간 카카오키즈 모든 콘텐츠 첫 편 무료
> 뉴스    |   2020년07월02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코로나19·무더위로 집콕 하는 가정 육아에 도움될 것
카카오키즈 잉글리시·KBS TV 유치원 등 1,000편 이상




[2020년 7월 2일] - 모바일 유아동 교육 플랫폼인 카카오키즈가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아이들과 부모를 위해 7월 한 달간 카카오키즈앱 모든 콘텐츠의 첫 편(1회차) 에피소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동안 카카오키즈 모바일앱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핑크퐁>, <콩순이>, <신기한 한글나라>, <타요 놀이동요>, <카카오키즈 잉글리시>, <대교 북클럽>, <헤이지니와 함께 하는 KBS TV 유치원> 등 카카오키즈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의 첫 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1,000편 이상을 무료로 볼 수 있어 집콕 육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혜인 카카오키즈 마케팅팀 과장은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지만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근교나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가족들이 많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며 “이처럼 계속되는 집콕 트렌드와 무더위로 바깥 활동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고 밝혔다.


최근 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카카오키즈는 2만 7,000여 편이 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바일 키즈 교육 플랫폼이다. 대교, 한솔 신기한 한글나라, 카카오키즈 잉글리시 등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와 '뽀로로’, ‘핑크퐁’, ‘콩순이’, ‘폴리’ 등 인기 애니메이션, 동요, 동화, 창의학습, 언어학습 등 놀이와 학습이 결합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카카오키즈에는 어린이집, 유치원 필수 교육인 누리과정 5개 항목(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관련 콘텐츠가 모두 포함돼 있어 엄마들이 미취학 자녀와 함께 집에서 재미있게 놀이하며 공부하는 홈스쿨링 도우미로도 활용할 수 있다. 


카카오키즈 모바일앱 다운로드는 무료이며, 무료 콘텐츠 외에 홈스쿨 채널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월 구독권은 9,900원, 6개 프리미엄 채널을 모두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통합이용권은 월 1만9,500원이다.

한편, 올해 초 야나두와의 통합법인으로 거듭난 카카오키즈는 최근 사명을 (주)야나두(공동대표 김정수, 김민철)로 변경하고 종합 교육기업으로의 사업 확장을 선언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올 여름 아이 건강은 '초록마을'에서 지켜요 (2020-07-03 19:55:56)
온라인으로 재개되는 산모교실…3일, '후디스맘 아카데미' 열려 (2020-07-01 15:06:07)
네오팜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 ...
올 가을 육아맘 잇템 '에끌레브 아...
맥심 카누 여름 한정판 출시…새 ...
"로봇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바꾸겠...
아가방, 보온성 강한 ‘클리니웜 ...
스타의 숲이 유행… 강남에 들어선...
에르고베이비-쉐라톤 그랜드 워커...
궁중비책, 신제품 ‘궁중비책 안심...
YKBnC, ‘리프레쉬에어 프로젝트’...
이딸라, 정교한 글라스웨어 컬렉션...
네오팜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 태국 진...
자주 씻는 여름…피부 자극 적은 '...
8월 18일 '쌀의 날'에 키자니아 '...
컨버스키즈가 제안하는 가을·겨울...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 펭귄·마...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