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아가방앤컴퍼니, 장마 대비 레이니룩 아이템 제안
> 뉴스    |   2020년06월24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2020년 6월 24일] - 뜨거웠던 때이름 무더위를 뒤로하고 오늘부터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됐다. 기상청에 따르면 장맛비는 서울·경기 등 수도권을 비롯한 중부 지방을 시작으로 남부 지방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본격적인 장마철이 다가오면서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하고 기분이 맑아지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레이니룩(Rainy look)’ 아이템이 주목 받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가 패셔너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안전을 고려한 기능 등을 골고루 갖춘 유아 레이니룩 아이템을 제안한다. 



◎장마철 필수품 '아가방 지니 망토우비'


아가방의 지니 망토우비는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밝고 장난기 넘치는 캐릭터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방수 소재는 기본이며, 긴 소매와 엉덩이를 덮는 넉넉한 기장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움직이는 데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디자인됐다. A라인의 망토 스타일 핏은 귀여움을 배가 시킨다. 


이와 함께 후드에 시야 확보를 위한 투명 소재가 사용되는 등 안전이 고려된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우비와 함께 가방 형태의 레인코트 케이스가 구성돼 있어 부모도 아이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네온 양말로 시선 강탈, '아가방 율리 투명레이부츠'


아가방의 율리 투명 레인부츠는 속이 비치는 가벼운 소재의 PVC 장화로 어떤 양말을 매칭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함께 구성된 네온 컬러의 양말은 멀리서도 눈에 띄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부모와 아이들의 취향을 모두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장마철 외출 필수 아이템, '베베리쉬 크리스털 유모차 커버'


장마철엔 갑작스러운 소나기를 만날 가능성도 높은데 이럴 때를 대비해 베베리쉬의 크리스털 유모차 커버를 추천한다. 가방이나 유모차 수납공간에 휴대하면 언제 어디서든 꺼내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한 커버로 돼 있어 유모차 내부도 확인 가능하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습도가 높은 장마철을 대비한 아이들의 레이니룩 아이템을 준비할 때엔 방수, 통풍 기능은 필수로 확인해야 하며, 지퍼나 단추가 이중 잠금인 디자인의 제품을 추천한다”며 “스타일뿐 아니라 안전을 위해서라도 밝고 눈에 띄는 색상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의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에서는 장마 시즌을 맞아 아가방 지니망토우비와 아가방 죠니악어우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한세드림 '총알배송' 인기…온라인 매출 전년 대비 2배 ↑ (2020-06-25 14:10:53)
손오공-유한대학교, 인력 양성·산학협력 활성화 도모 (2020-06-19 15:11:57)
일룸 '공유 침대' 기획상품 특가 ...
'30초 이상' 올바른 손씻기 방법
답답한 순간 속 시원히 날리는 설...
롯데마트몰, 친환경 세제 '캐나다 ...
맥시코시, "엑시스픽스, 전국 비비...
'삼둥이 카시트' 맥시코시, "12월 ...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
식약처, "겨울철 식중독 예방, 손...
결혼이민·북한이탈여성 취업길 활...
한세드림, 트랜스 드라이 소재 적...
일룸 '공유 침대' 기획상품 특가 판매
올 여름 아이 건강은 '초록마을'에...
산후 검진 언제 받아요? 조심해야...
7월 한 달간 카카오키즈 모든 콘텐...
온라인으로 재개되는 산모교실…3...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