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스토케 '익스플로리 블랙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2주 만에 완판
> 뉴스    |   2020년06월03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익스플로리6 가치와 한정판 프리미엄 더해져 인기
오프라인 판매 90%…직접 체험 후 구입으로 이어져




[2020년 6월 3일] - 가족 간의 교감을 위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가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익스플로리 블랙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이 2주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스토케는 지난 2월에도 더 가벼워진 절충형 유모차 ‘비트’ 출시 후 단 1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도 역시 빠르게 제품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연이은 완판을 달성, 프리미엄 유모차 시장의 절대 강자임을 입증했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블랙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익스플로리'의 2020년 한정판 제품이다. 특히 한국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익스플로리6 스테디셀러 블랙 컬러에 매트 골드 컬러가 적용돼 화제를 모았다. 이번 완판은 오프라인 매장 판매가 차지하는 비중이 90%로 온라인 대비 압도적으로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이는 스칸디나비안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많은 관심을 보인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구입한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인기 요인은 익스플로리6의 프리미엄 가치와 한정판만이 갖는 특별함이 결합된 것에서 찾을 수 있다. 스토케 익스플로리6는 높은 시트 포지션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유모차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15단계로 시트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양 대면 시트 전환을 통해 부모와 아이가 더욱 가깝게 눈을 맞추고 교감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지난 2019년 ‘포브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등에서 베스트 유모차로 선정되는 등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다.


더욱이 스토케 익스플로리 블랙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 세계 단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돼 스토케 제품의 희소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상승시켰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유모차와 체인징 백을 한 세트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구매 가치를 높인 것도 완판의 요인으로 분석된다.


스토케 마케팅팀 관계자는 "익스플로리는 아이와 부모가 더 가까이 교감할 수 있도록 돕는 스토케 디자인 철학이 집약된 프리미엄 유모차로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라며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스토케 익스플로리의 독보적 프리미엄 가치가 이번 한정판 신제품으로 잘 이어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올여름 우리 아이 실내 생활을 책임질 히어로는? (2020-06-05 14:05:33)
쁘띠엘린, '와우컵' 전용 파우치 증정 이벤트 펼쳐 (2020-06-03 23:10:33)
네오팜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 ...
올 가을 육아맘 잇템 '에끌레브 아...
맥심 카누 여름 한정판 출시…새 ...
"로봇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바꾸겠...
아가방, 보온성 강한 ‘클리니웜 ...
스타의 숲이 유행… 강남에 들어선...
에르고베이비-쉐라톤 그랜드 워커...
궁중비책, 신제품 ‘궁중비책 안심...
YKBnC, ‘리프레쉬에어 프로젝트’...
이딸라, 정교한 글라스웨어 컬렉션...
네오팜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 태국 진...
자주 씻는 여름…피부 자극 적은 '...
8월 18일 '쌀의 날'에 키자니아 '...
컨버스키즈가 제안하는 가을·겨울...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 펭귄·마...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