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모이몰른, 발 빠른 여름 준비…화섬 소재 여름 의류 내놔
> 뉴스    |   2020년04월07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메쉬·에어쿨스판 원단…통기성·활동성 ↑
아트뮤지엄 콘셉트…트렌디한 코디 완성

 
[2020년 4월 7일] -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다가올 여름을 맞아 화섬 소재가 들어간 레트로 감성의 토들러 라인 셋업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쾌적함을 선사하는 화섬 소재가 활용된 점퍼, 팬츠, 스커트 등이 셋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화려한 그래픽 디자인이 가미된 ‘아트뮤지엄’ 콘셉트로 트렌디하면서 스포티한 착장감으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연출, 자유분방하면서도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력 제품인 ‘티켓보이 바람막이점퍼’는 옐로우 컬러 바탕에 티켓을 손에 들고 있는 소년이 형상화된 패턴이 전면부에 프린팅된 유니크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제품. 점퍼의 양쪽 허리선은 시원한 착용감을 주는 에어쿨스판 원단이 적용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같은 패턴 디자인이 적용돼 셋업으로 매치하기 좋은 ‘티켓보이 4부팬츠’는 메쉬 안감을 사용해 장기간 착장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그림을 그려넣은 듯 유니크한 꽃이 전판에 나염된 ‘플라워 화섬점퍼’는 허리 조절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점퍼 안쪽에 스트링이 적용돼 실용성을 높다. 함께 코디할 수 있는 ‘플라워 화섬스커트’는 풍성한 핏을 연출하는 샤 원단이 들어가 있어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하게 한다.


모이몰른 토들러 여름 셋업 제품 사이즈는 100에서 130까지 마련됐으며, 2만5,000원부터 4만5,000원까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됐다.


김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사업부장은 “최근 낮 기온이 점차 올라감에 따라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화섬 소재를 활용한 토들러 셋업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격, 품질, 디자인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상품을 통해 올 여름 아이들 코디를 모이몰른에서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오전 10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도착하는 총알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차별화된 유통 시스템을 갖춘 업계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세타필, 문지애X서현진과 워킹맘 공감 영상 제작 (2020-04-08 13:14:28)
초 1, 2학년은 스마트기기 없어도 '온라인 개학'가능 (2020-04-07 03:06:00)
7살 마지막 학기…초등학교 적응시...
임산부 화장품 쓰는 법 따로 있다...
산부인과 첫 방문…당당하지 못한 ...
답답한 순간 속 시원히 날리는 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무균팩, F...
'삼둥이 카시트' 맥시코시, "12월 ...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
올 추석 선물은 '스파' 어떠세요?
한세드림, 트랜스 드라이 소재 적...
아모레퍼시픽, 그린티 콘셉트의 ‘...
7살 마지막 학기…초등학교 적응시키는 ...
경제교육은 언제부터, 어떻게 시켜...
SNS하는 내 아이, 그냥 둬도 될까...
소중한 내 아기 간식은 '리얼퍼핑...
스토케, 16일까지 갤러리아 광교점...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