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듀이스트, 2020년형 발란스 백팩 출시…아이들 '취향저격'
> 뉴스    |   2020년01월03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글리터·홀로그램 등 돋보여
인체공학적 무게 분산 디자인



[2020년 1월 3일] - 성장을 위한 발란스 시스템 책가방 전문 브랜드 듀이스트가 2020년형 발란스 백팩을 신규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발란스 백팩은 지난해 출시 후 2달만에 완판을 기록한 톤앤톤 라인 업그레이드를 포함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글리터 포인트와 홀로그램 등의 디테일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취향 저격 아이템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듀이스트 신학기 책가방은 성장기 아이를 위한 인체공학적 무게 분산 디자인이 특징이다. U자형 어깨 끈, 체스트 벨트 설계가 아이들의 목과 허리 및 척추 보호를 위한 무게 분산 역할을 해 등판의 볼륨 에어메쉬로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3단 포켓 분리 수납으로 무게가 한쪽으로 쏠리는 것을 방지해 준다.

디자인은 물론 안전을 위해 책가방 어깨 끈에 재귀반사 로고가 부착됐으며, 내·외부에 추가 수납공간이 마련돼 수납성도 탁월하다. 이 밖에도 하단부의 받침대는 가방의 오염 및 스크래치 방지에 탁월하다.


듀이스트는 2020년 발란스 백팩 출시를 기념해 백팩과 보조가방으로 구성돼 있는 책가방 세트 구매 시 오거나이저(정리 패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되는 오거나이저는 쫀쫀한 고무 밴드로 제작돼 정리와 수납이 한번에 가능한 아이템으로, 필기도구, 간식 등 무엇이든 쉽게 꽂아 쓸 수 있어 수납력이 좋을 뿐 아니라 아이들의 정리 습관을 기르는 데도 도움이 된다.


듀이스트의 발란스백팩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듀이스트 신학기 책가방 판매량은 2019년 12월 기준 전월 대비 246% 신장하며 지속적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빅 리본 포인트 가방, 홀로그램 포인트가 가미된 여아 백팩 디자인을 중심으로 판매 상승 속도가 높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리바이스키즈×스타워즈, 콜라보 제품 공개…신학기 인싸템 등극! (2020-01-03 17:04:56)
스킨그래머, 에이랜드 명동 본점 입점…K뷰티 전파 (2020-01-02 15:40:57)
7살 마지막 학기…초등학교 적응시...
임산부 화장품 쓰는 법 따로 있다...
산부인과 첫 방문…당당하지 못한 ...
답답한 순간 속 시원히 날리는 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무균팩, F...
'삼둥이 카시트' 맥시코시, "12월 ...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
올 추석 선물은 '스파' 어떠세요?
아모레퍼시픽, 그린티 콘셉트의 ‘...
‘양성평등기본법’, 7월 1일부터 ...
7살 마지막 학기…초등학교 적응시키는 ...
경제교육은 언제부터, 어떻게 시켜...
SNS하는 내 아이, 그냥 둬도 될까...
소중한 내 아기 간식은 '리얼퍼핑...
스토케, 16일까지 갤러리아 광교점...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