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터닝메카드W> 케이블 채널로 방영 확대
> 뉴스    |   2016년06월24일
리드맘 편집부 (press@leadmom.com) 기자 

손오공, 26일부터 케이블 채널서 순차적 방영
첫 타자 투니버스…쥬니버 통해 퀴즈 이벤트






[2016년 6월 24일] - KBS 2TV에서만 방영되던 '터닝메카드W'가 어린이 케이블채널로 확장 방영된다.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오는 26일부터 <터닝메카드W>를 어린이 케이블 채널에서도 볼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터닝메카드W>는 현재 지상파 채널 KBS 2TV에서 매주 목요일 5시 30분에 방영되고 있으며, 26일부터는 케이블 채널인 투니버스에서도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7월 4일에는 대교어린이TV, 7월 5일 애니맥스와 재능TV 등 타 어린이 케이블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투니버스는 <터닝메카드W> 방영을 기념해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쥬니버)를 통해 '류의 메카니멀을 찾아라'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24일부터 7월 1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터닝메카드W 완구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독창적인 세계관을 담은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W>는 주인공인 나찬과 친구들이 환경오염으로 인해 황폐해진 미래 세계를 바꾸기 위해 미래 테이머들에 맞서 메카니멀 대결을 벌이는 운명적인 모험담을 그려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트라이포스의 메카니멀과 미래에서 온 신형 메카니멀이 화려하고 독특한 3D기술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남아, 여아 구분 없이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터닝메카드W>는 지난 5월 KBS에서 방영된 이후 애니메이션 부문에서 빠른 속도로 시청률 1위에 안착했으며 큰 인기와 함께 현재 6화까지 방영됐다"며 "<터닝메카드W>의 방영이 케이블 채널로 확장됨으로써 더욱 더 많은 시청자분들이 <터닝메카드W>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에서 온 테이머 '류'의 주력 메카니멀인 '카울'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카울은 애니메이션에서 뛰어난 배틀 능력을 갖춘 예리한 저격수 메카니멀로서 부엉이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신제품 카울은 다음 주 29일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www.leadmom.com) /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리드맘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올 여름 몸보신은 토종닭으로!! (2016-06-25 01:05:27)
우리 아이 보온병 '푸고' 새 버전 출시 (2016-06-24 15:06:11)
"유치원·어린이집에 엘프레리 물...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에 '쁘띠...
#6월 #남아 #킥보드 조심해야 할 ...
국민안전처 선정 '안전한 물놀이 ...
<터닝메카드W> 케이블 채널...
광고계 접수한 '스타의 가족' 누가...
파우치형 이유식 먹이기 힘들다? '...
알퐁소, "유아동복 넘어 패밀리 라...
'조지아' 모델 이서진, 표정으로 ...
풀무원생활건강, 설맞이 건강기능...
"유치원·어린이집에 엘프레리 물티슈 드...
사랑스런 나만의 '바쉬풀디노'…젤...
난임 걱정! 임신이 잘 안 되는 이...
부부싸움과 지하철 2호선의 공통점...
컬리수, 보온성·스타일 겸비한 경...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