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서울 도심서 개최되는 '맥주파티' 저렴하게 가려면?
> 뉴스    |   2016년05월03일
리드맘 편집부 (press@leadmom.com) 기자 

필스너 페스트 2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 돌입
'티몬'서 20% 할인 판매…전용잔 등도 제공




[2016년 5월 3일] - 오는 13~15일 서울 삼성동에서 열리는 맥주축제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1차 얼리버드 티켓 3,000장이 매진되는 등 관심이 뜨거워 얼리버드 티켓의 2차 판매가 이뤄진다.

 



체코 프리미엄 맥주 필스너 우르켈이 개최하는 '필스너 스프링 페스트-봄을 맛보다(이하 필스너 페스트)'가 2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2차 얼리버드 티켓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에서 정상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이 티켓에는 필스너 우르켈 생맥주 2잔, 체코 전통 와플 1개, 전용잔 1개가 포함돼 있다.

필스너 우르켈이 매년 진행해 온 필스너 페스트는 체코 맥주 축제의 포맷을 그대로 가져온 것으로, 올해는 미식의 계절 5월에 개최된다.

'봄의 미식'을 주제로 한 맥주와 푸드의 페어링 축제가 주요 콘셉트이며, 최근 푸드업계 트렌드인 푸드트럭이 입점해 세계 각국의 고품격 스트리트 푸드가 제공된다.

가장 신선한 상태의 맥주를 숙련된 푸어링 방법으로 따라 제공되는 최상의 필스너 우르켈도 맛볼 수 있다.

특히 도심 속에서 힐링을 위해 행사장이 푸른 잔디밭과 피크닉 공간으로 꾸며져 맥주와 푸드 외에도 게임, 전시, 공연 등이 진행된다.

이번 필스너 페스트는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의 동쪽에 위치한 야외광장에서 진행되며, 현장에서는 맥주 수량에 따라 가격에 차등을 둬 3종류의 티켓이 판매된다.

필스너 우르켈 관계자는 "3,000장의 얼리버드 티켓이 예상보다 빨리 매진돼 필스너 페스트를 기다려 온 맥주 팬들의 요청이 이어져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2차 판매를 결정했다"며 "올해 필스너 페스트에서는 맥주 축제에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다채로운 문화 페스티벌을 기대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www.leadmom.com) /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리드맘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시고 '상하농원' 가자 (2016-05-03 22:04:45)
일동후디스 제품 사면 금액별 사은품 제공 (2016-05-03 15:55:02)
내 아이가 아인슈타인이 되길 원한...
초등 1년 공부 스트레스 주지 않겠...
코로나로 인한 유소년 신체 활동적...
무소유의 즐거움…장난감을 버려야...
잦은 부부 싸움이 내 아이에게 미...
우리 아이는 책을 싫어해요. 어떡...
[이벤트] <터닝메카드W:블랙미...
'백종원 냄비' 투핸즈 살롱, 현대...
네스프레소, 2016년 첫 한정판 캡...
어스본코리아, 아이의 창의력 높여...
내 아이가 아인슈타인이 되길 원한다면
건조한 환절기…머리부터 발끝까지...
병원·마트놀이…역할놀이가 필요...
올 추석엔 키자니아에서 세계여행 ...
온라인 쇼핑의 진화…스토케는 왜 ...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