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본토이 프렌디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선정
> 뉴스    |   2016년01월29일
김미리 (milkyway@leadmom.com) 기자 

[2016년 1월 29일]  - 유아용품 기업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이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승용완구 브랜드 '본토이(Bontoy)'의 대표 상품 '본토이 프렌디멀(Bontoy Friendimal)'이 국내 승용완구로는 최초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6(iF DESIGN AWARD 2016)'에 선정됐다.

 


<이미지 : 이폴리움>



iF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 제정된 60여년 전통의 권위있는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디자인과 함께 품질과 소재, 혁신성, 기능성, 편리성, 안전성 등의 종합 평가를 거친 까다로운 심사가 이뤄져 '디자인계의 오스카상'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본토이프렌디멀은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베이비&키즈(Babies/Kids)'부문을 수상, 국내 순수 기술력으로 국내 승용완구의 위상과 가치를 인정받았다.

본토이 프렌디멀은 고래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무독성소재 사용과 저중심 설계, 손끼임 방지, 라운드형 설계 등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유아용 승용완구다. 소음발생을 차단하는 엘라스토머 재질의 바퀴를 사용해 아이들이 실내에서 층간 소음 걱정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손쉬운 방향전환과 탁월한 주행감을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사이즈업 키트를 활용한 2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해 만 18개월부터 8세 아이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실내에서 타고 노는 승용완구 기능에 곡선을 적극 활용하여 안전성을 한껏 높였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높이 평가 받았다.

본토이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국내 순수 기술로 개발된 본토이 프렌디멀이 제품 기능에 맞춘 적합한 디자인으로 세계에서도 인정받은 사례"라며 "비슷한 제품이 많은 승용완구 시장에서 본토이만의 특색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승용완구 브랜드 본토이와 본토이 프렌디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본토이 홈페이지 및 디밤비몰(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www.leadmom.com) /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김미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프리미엄 승용완구 본토이, 고래를 모티브로 한 신제품 런칭
층간 소음 '걱정 없는' 우리아이 첫 번째 붕붕카~, 본토이 프렌디멀
본토이 프렌디멀, 안정성 인정 '유럽 CE인증' 획득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일동후디스, '아기밀 냠냠 우리아이 김과자' 선보여 (2016-01-29 11:37:54)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디큐브시티점 재오픈 (2016-01-29 11:21:00)
네오팜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 ...
올 가을 육아맘 잇템 '에끌레브 아...
맥심 카누 여름 한정판 출시…새 ...
"로봇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바꾸겠...
아가방, 보온성 강한 ‘클리니웜 ...
스타의 숲이 유행… 강남에 들어선...
에르고베이비-쉐라톤 그랜드 워커...
궁중비책, 신제품 ‘궁중비책 안심...
YKBnC, ‘리프레쉬에어 프로젝트’...
이딸라, 정교한 글라스웨어 컬렉션...
네오팜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 태국 진...
자주 씻는 여름…피부 자극 적은 '...
8월 18일 '쌀의 날'에 키자니아 '...
컨버스키즈가 제안하는 가을·겨울...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 펭귄·마...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