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무균팩, FSC 인증 친환경 패키지로 전량교체"
> 뉴스    |   2016년01월27일
김미리 (milkyway@leadmom.com) 기자 

[2016년 1월 27일] - 상하목장이 자사의 유기농 무균팩 우유 제품을 FSC인증 패키지로 전량 교체한다고 27일 밝혔다.

FSC 인증 패키지가 적용되는 상하우유 제품은 125ml 제품 중에서 ▲ 유기농 우유, ▲ 유기농 코코아 우유, ▲ 유기농 딸기우유, ▲ 유기농 바나나우유 4종, 200ml 제품 중 ▲ 유기농 우유 1종 등 총 5종이다.
 


<이미지 : 상하목장>
 


FSC 인증은 국제 비영리단체인 세계산림관리협의회(Forest Stewardship Council)에서 주관하는 지속 가능한 산림관리 인증이다. 자원순환 측면에서 재활용은 좋은 방법 중 하나지만, 그 횟수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산림자원을 보다 근본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로 전 세계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다.

FSC 인증은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을 위해 합법적인 조림과 벌목으로 생산되는 원료를 사용하고, 그 수요량과 유통망까지 모든 과정을 친환경적으로 관리함으로써자연과 사람에게 이로운 친환경적 제품에 부여된다.

상하목장은 이번 FSC 인증 패키지 교체로 맑은 하늘과 건강한 땅,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곳에서 행복하게 자란 젖소의 유기농 우유를 환경까지 생각한 패키지에 담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게 됐다.

상하목장 브랜드 담당자는 "지속적인 산림 경영에 동참하고,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다는 상하목장의 가치를 지켜나겠다는 의지로 무균팩패키지 전량 교체를 진행하게 됐다"며 "상하목장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친환경 가치소비에 동참하며 환경에 더욱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상하목장의 유기농 우유(무균팩)는 상하목장 젖소의 원유를 132℃이상에서 2초간 순간 살균한 후 무균 패키지에 충전한 제품으로, 냉장이나 방부제 없이도 실온 보관이 가능해 야외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섭취량에 따라 휴대가 간편하도록 125ml, 200ml 2가지 용량으로 나눠져 있으며, 어린 아이들이 자주 찾는 125ml 바나나, 딸기, 코코아 우유의 경우 합성색소나 향료 등의 첨가물 대신 유기농 과즙으로만 맛을 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www.leadmom.com) /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김미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상하목장, 유기농 인증 코코아 우유·무균팩 유기농 우유 2종 출시
매일유업 상하목장, 추석맞이 ‘오가닉 기프트 세트’ 출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릴팡, 스타워즈 캐릭터 생활용품 30여종 선보여 (2016-01-27 14:00:19)
설 선물, '빅마마' 이혜정 손맛 담긴 발효액 어떠세요? (2016-01-27 13:34:26)
올 가을 육아맘 잇템 '에끌레브 아...
맥심 카누 여름 한정판 출시…새 ...
"로봇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바꾸겠...
코카-콜라,'이맛, 이느낌' 글로벌 ...
아가방, 보온성 강한 ‘클리니웜 ...
스타의 숲이 유행… 강남에 들어선...
에르고베이비-쉐라톤 그랜드 워커...
궁중비책, 신제품 ‘궁중비책 안심...
YKBnC, ‘리프레쉬에어 프로젝트’...
이딸라, 정교한 글라스웨어 컬렉션...
올 가을 육아맘 잇템 '에끌레브 아기띠' ...
컨버스키즈가 제안하는 가을·겨울...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 펭귄·마...
쉽게 포기하는 아이, 어떻게 양육...
에티튜드 젖병세정제 '0원 체험딜'...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