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보온성 올리고, 활용도 높이고! 섀르반, ‘삼둥이 보아 집업’ 출시
> 뉴스    |   2015년09월18일
리드맘 편집부 (press@leadmom.com) 기자 

- 섀르반, 일교차 큰 가을철 활용도 높은 간절기 아이템 ‘보아 집업’ 세 가지 컬러로 출시
- 부드럽고 보온성 높은 극세사 소재에 통풍 효과 우수…쉽게 입고 벗을 수 있어 실용적
- 초가을부터 초겨울까지는 아우터로 활용, 한겨울에는 점퍼 안에 미들레이어 착용 가능

 
 
[2015년 08월 18일] -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ÄRBARN/www.skarbarn.com)’이 쌀쌀해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삼둥이 보아 집업’을 출시했다.
 
‘삼둥이 보아 집업’은 보온성이 우수하고 촉감이 부드러운 극세사 보아 원단으로 제작한 집업 스타일 자켓이다. 활동 시 쓸림 현상이 많은 허리 옆 라인에는 폴라폴리스 원단을 사용, 보아 뭉침 현상을 방지해 대한, 민국, 만세처럼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장할 수 있다. 또한 일교차가 커지는 간절기에도 아이들 스스로 입고 벗기 쉬워 엄마들 사이 만족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캐주얼부터 스포티한 패션까지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섀르반 ‘삼둥이 보아 집업’의 장점이다. 색상은 블루, 핑크, 옐로우 세 가지 컬러로 청바지는 물론 아웃도어 팬츠와도 멋스럽게 어울려 학교는 물론 야외 활동 시에도 코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날씨가 쌀쌀해지는 9월 초가을부터 초겨울까지는 아우터로,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에는 점퍼와 다운 안에 미들레이어도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섀르반 마케팅 담당자는 “봄과 가을이 짧아지면서, 쑥쑥 자라는 아이에게 시즌마다 새 옷을 사주기 부담스러워 하는 엄마들이 많다. 섀르반은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입힐 수 있고 캐주얼부터 아웃도어 패션에도 코디가 가능한 간절기 효자 아이템 ‘보아 집업’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섀르반은 디터쳐블 자켓을 비롯, 다운 베스트를 세트로 구성한 로키 자켓 등 더욱 다채로운 간절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온성 올리고, 활용도 높인 섀르반 ‘삼둥이 보아 집업’ 가격은 12만 8천원으로, 전국 섀르반 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www.leadmom.com) /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리드맘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삼둥이 잠바' 섀르반, 롯데백화점 내 팝업스토어 오픈
섀르반, 신년맞이 신상품 '스쿨백' 내놔
섀르반, "우리아이 봄옷, 스칸디나비안 느낌으로 꾸며주세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프랑스 분유 노발락, 예비맘 토크콘서트 개최 (2015-09-18 18:35:28)
유이의 버버리 화보 속 모습은? (2015-09-18 10:07:56)
내 아이가 아인슈타인이 되길 원한...
초등 1년 공부 스트레스 주지 않겠...
코로나로 인한 유소년 신체 활동적...
무소유의 즐거움…장난감을 버려야...
잦은 부부 싸움이 내 아이에게 미...
우리 아이는 책을 싫어해요. 어떡...
[이벤트] <터닝메카드W:블랙미...
'백종원 냄비' 투핸즈 살롱, 현대...
네스프레소, 2016년 첫 한정판 캡...
어스본코리아, 아이의 창의력 높여...
내 아이가 아인슈타인이 되길 원한다면
건조한 환절기…머리부터 발끝까지...
병원·마트놀이…역할놀이가 필요...
올 추석엔 키자니아에서 세계여행 ...
온라인 쇼핑의 진화…스토케는 왜 ...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