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크록스, 월등한 편안함과 활동성의 듀엣 비지데이 2.0 샤뜨야 에이-라인 출시
> 뉴스    |   2015년07월15일
리드맘 편집부 (press@leadmom.com) 기자 

- 젊고 활동적인 여성을 위한 감각적인 슈즈
-  요가 팬츠처럼 스트레치 잘 되는 컨버스 소재, 복원력 좋은 부드러운 안창 장점
- ‘에슬레저룩’ 연출에 추천, 요가와 필라테스 등 운동할 때도 제격

[2015년 7월 15일]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젊고 활동적인 여성을 위한 슈즈 ‘듀엣 비지데이 2.0 샤뜨야 에이-라인(Duet Busy Day 2.0 Satya A-line)'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듀엣 비지데이 2.0 샤뜨야 에이-라인은 요가 팬츠처럼 스트레치가 잘 되는 컨버스 소재의 상부와, 발을 편안하게 서포트 해주는 아치와 뒷꿈치 부분이 조화를 이루어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크룩스 측은 설명했다.

걸을 때마다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부드러운 안창은 걸을 때 접혔다 곧바로 원래 형태로 되돌아오는 복원력이 장점이다. 특히 크록스의 독점 소재 크로슬라이트가 적용된 밑창은 쿠션감이 뛰어나며 충격흡수가 잘 되어 착화 시 발의 피로함을 줄여준다. 탈취효과도 뛰어나 맨발에 신어도 좋으며, 신발 관리가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운동복과 일상복을 매치하는 ‘에슬레저룩’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트레이닝 복에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으며, 여름 바캉스를 앞두고 몸매 관리를 위해 요가와 필라테스 등 운동을 시작하려는 젊은 여성을 위한 슈즈로 제격이다.
 


<이미지: 크록스>
 

블랙, 스모크/그래파이트, 비쥬 블루/그래파이트, 와일드 오키드/챠콜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록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듀엣 비지데이 2.0 샤뜨야 에이-라인은 2050세대까지 폭넓게 사랑 받은 크록스의 베스트셀러 ‘듀엣 비지데이 컬렉션’의 2015 FW 시즌 신 제품으로 신발 상부와 밑창의 유연함이 배가되어 발의 활동성을 도와준다”며 “일상생활에서나 운동할 때나 편안하게 착화할 수 있어 여성들의 활동적인 생활에 함께할 슈즈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리드맘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크록스, 아이와 함께 신는 '카린 클로그' 시리즈 선보여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서핑 2시간 배우면 프로만큼 탄다~ 양양 '서피비치' 개장 (2015-07-16 10:23:18)
아기를 위한 모든 것,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 '베베스킨' 출시 (2015-07-15 15:47:58)
7살 마지막 학기…초등학교 적응시...
임산부 화장품 쓰는 법 따로 있다...
산부인과 첫 방문…당당하지 못한 ...
답답한 순간 속 시원히 날리는 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무균팩, F...
'삼둥이 카시트' 맥시코시, "12월 ...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
올 추석 선물은 '스파' 어떠세요?
한세드림, 트랜스 드라이 소재 적...
아모레퍼시픽, 그린티 콘셉트의 ‘...
7살 마지막 학기…초등학교 적응시키는 ...
경제교육은 언제부터, 어떻게 시켜...
SNS하는 내 아이, 그냥 둬도 될까...
소중한 내 아기 간식은 '리얼퍼핑...
스토케, 16일까지 갤러리아 광교점...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