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사조해표, "건강한 단맛위한 프리미엄 올리고당 라인업 강화"
> 뉴스    |   2015년11월12일
김미리 (milkyway@leadmom.com) 기자 

[2015년 11월 12일] -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가 프리미엄 올리고당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올리고당은 건강한 음식을 만들기 위해 설탕 대신 선택되는 대표적인 감미료 중 하나다.

 


<이미지 : 사조해표>



사조해표가 새롭게 선보인 올리고당 제품은 '메이플 올리고당'과 '아가베 올리고당'이다. 또한 기존 선보여왔던 '프락토 올리고당'과 '오곡 올리고당'도 라벨 디자인에 변화를 준 리뉴얼 제품을 동시에 선보이며 올리고당 라인 강화에 나섰다.

메이플 올리고당은 기존 프락토올리고당 96.5%에 캐나다산 메이플시럽을 더해 부드럽고 풍부한 단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나다 단풍나무에서 나오는 수액을 농축한 메이플시럽은 꿀이나 설탕보다 칼로리가 낮으면서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과 미네랄, 비타민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 증진을 돕는 천연 감미료로 널리 애용되고 있다.

아가베올리고당은 프락토올리고당 90.5%에 선인장에서 추출한 웰빙 감미료인 아가베시럽을 넣어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영양적 가치는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가베시럽은 설탕의 1/2 수준의 칼로리를 지녔고, 혈당상승지수(GI)또한 설탕의 1/4 수준임에도 불구하고 당도는 약 1.3배 높아 혈당상승이 크지 않은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의 일종인 이눌린 및 비타민, 아미노산 등의 성분을 함유해 균형 있는 영양 공급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저당 트렌드로 인해 설탕을 대신한 건강한 단맛을 내는 대체 감미료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새롭게 선보인 메이플 올리고당과 아가베 올리고당과 더불어 기존 올리고당 제품들에 대한 지속적인 제품개선에 나설 것이며, 이를 통해 건강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www.leadmom.com) /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김미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14일 강남구서 영유아 250여 명 노래소리 퍼져 (2015-11-12 11:18:04)
서울 양천구에 아이들을 위한 숲체험장 오픈 (2015-11-12 10:43:43)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하는 육아...
영유아 건강검진, 월령에 따른 검...
리츠칼튼 발리, "아이를 대신 돌봐...
4월2일은 사이다데이…답답함 '뻥'...
봄맞이 대청소 필수 정리용품 싸게...
베페 파스퇴르몰에서 육아 상담 '...
소르베베, 자사몰 회원 대상으로 ...
CJ제일제당 해찬들, 입맛 돋우는 ...
인천 영종도서관, 초등생 대상의 ...
뽀드미엘, 키즈 캐리어 출시 기념 ...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하는 육아용품 브...
다이치,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산...
리안, '솔로LX' 필두 올해도 대한...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신생아 ...
엄마 피부에 겨울 준비한 필요한 ...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